아이오닉5N, 뉘르에서의 환상적인 주행 기록
국산차 최고의 성능, 아이오닉5N의 뉘르 주행
최근 공개된 아이오닉5N의 뉘르부르크링 주행 영상이 차쟁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차량은 국산차 중에서 뉘르부르크링에서 가장 빠른 기록을 세운 차량으로 등극했는데요, 그 성능이란 정말 대단한 수준입니다!
![아이오닉5N, 뉘르에서의 환상적인 주행 기록](https://i0.wp.com/cardiy.kr/wp-content/uploads/2024/05/수정됨_The-INSANE-Hyundai-IONIQ-5-N-__-REAL-Nurburgring-Performance-14-3-screenshot.webp?resize=900%2C506&ssl=1)
전세계 아이오닉5N 오너들의 주목
특히, 벨기에에서 온 아이오닉5N 오너의 영상도 함께 공개되면서, 국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두 오너가 사용한 주행 모드는 상당히 달랐는데, 미샤는 엔듀런스 모드로 회생 제동 없이 달리며 배터리와 성능을 최대한 보존하는 전략을 선택했습니다.
![](https://i0.wp.com/cardiy.kr/wp-content/uploads/2024/05/수정됨_Nurburgring-Nordschleife-Hyundai-Ioniq-5N-getting-chased-by-another-Ioniq-5N-7-26-screenshot.webp?resize=900%2C506&ssl=1)
다양한 주행 모드의 비교
반면, 벨기에 오너는 스프린트 모드와 엔페달 모드를 활성화하여 더욱 공격적인 주행을 선보였습니다. 시작할 때 90%의 배터리를 가지고 시작하여 주행 후에는 50% 정도의 배터리가 남았다고 하니, 이 두 주행 모드의 효율과 성능을 비교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https://i0.wp.com/cardiy.kr/wp-content/uploads/2024/05/수정됨_Nurburgring-Nordschleife-2x-Hyundai-Ioniq-5N-in-heavy-trafic-trying-to-follow-Misha-6-12-screenshot.webp?resize=900%2C506&ssl=1)
뉘르에서의 기술적 측정
아이오닉5N의 이러한 성능은 뉘르부르크링이라는 까다로운 트랙에서 얼마나 발전된 전기차 기술이 도입되었는지를 잘 보여줍니다. 각기 다른 주행 모드가 주는 운전 경험과 배터리 사용 효율에 대한 이해를 돕기도 하며, 전기차의 적응성과 유연성을 테스트하는 데 이상적인 환경입니다.
전기차의 미래와 아이오닉5N
아이오닉5N의 이번 뉘르 주행은 단순히 시간을 경쟁하는 것을 넘어서 전기차의 가능성과 성능을 전 세계적으로 입증하는 사례로 남을 것입니다. 이 차는 전기차의 성능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며, 국산차의 위상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영상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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