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g35쿠페 랩핑 DIY 2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에 시작한 인피니티 G35쿠페 무광 그레이 올랩핑 DIY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이야기를 나누려 합니다.
DIY 랩핑 프로젝트 2부
조수석 A필러 랩핑 시작
지난 주에 운전석 필러 랩핑을 마치고, 이번 주는 조수석 A필러 랩핑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경험이 쌓인 덕분에 이번 작업은 훨씬 수월했습니다. 사람은 역시 배우고 경험해야 발전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낍니다.
난이도 높은 A필러도 수월하게
A필러는 난이도가 높은 작업으로 알려져 있지만, 프론트 범퍼를 완성한 후라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랩핑 후 굴곡을 잡는 것과 끝 마무리입니다. 마감을 잘못하면 나중에 뜨는 현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도어 랩핑 준비
다음으로 차량 도어 랩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지쿱처럼 외캐치 분리가 필요한 경우, 긴 별렌치가 필수입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별렌치를 구입했으나, 너무 짧아서 사용이 어려웠습니다. 외캐치 작업을 위해선 긴 별렌치를 추천합니다.
랩핑 기술의 향상
유튜브 동영상을 보며 배운 랩핑 기술이 점점 숙달되어가고 있습니다. 작업을 완성한 후에는 정말 뿌듯하고, 차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큰 만족을 느낍니다.
DIY 랩핑의 매력
이렇게 DIY 랩핑을 하면서 스스로 작업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점점 더 나아가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어려워 보이는 작업도 시간이 지날수록 익숙해지고, 무엇보다 자신이 직접 한 작업에 대한 만족감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DIY 프로젝트에 도전하시는 분들에게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모두의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료되기를 기원합니다. 파이팅!
인피니티 G35쿠페,DIY 랩핑 프로젝트,무광 그레이 올랩핑,A필러 랩핑,별렌치 필요,차량 랩핑,도어 랩핑,유튜브 랩핑 교육,난이도 높은 랩핑,차량 개조 DIY,랩핑 마무리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