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N은 스포츠카다!

아반떼N은 스포츠카다!

스포츠카로 경찰을 조롱한 음주 운전 20대, 대규모 추격 끝에 붙잡혀

대전에서 발생한 한 음주 운전자의 대담한 도주와 경찰의 치열한 추격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전 유성경찰서는 지난 4일,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및 도로교통법 위반(음주 운전, 무면허 운전) 등의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10월 19일, 술에 취한 A씨는 대전 전역을 약 30km에 걸쳐 운전하며 두 차례에 걸쳐 경찰에 허위 신고를 했습니다. A씨는 경찰에 전화를 걸어 “내가 술을 마셨는데 운전하고 싶다”, “제발 잡아 달라. 죽고 싶다. 내 차는 스포츠카라 못 잡을 것”이라며 도발적인 태도로 경찰을 조롱했습니다.

작성자: (카다이)
ⓒ 2023

도움: (케케우)




아반떼N은 스포츠카다!

이에 경찰은 약 90분 동안 예상 이동경로를 따라 순찰차 22대를 순차적으로 출동시켜 A씨를 추격했으며, 대전 유성구의 한 주차장에서 그를 붙잡는 데 성공했습니다.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1% 이상이었습니다.

이 사건은 음주 운전의 위험성과 더불어 경찰의 신속한 대응 능력을 다시 한번 부각시켰습니다. 유성경찰서 관계자는 “허위 신고자들에 대해 강력히 대처해 나가겠다”며, 순찰차가 위급한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음주 운전의 심각성에 대한 경각심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현대 아반떼n은 스포츠카였네요.

음주 운전, 경찰 추격, 스포츠카, 대전 유성경찰서, 공무집행방해, 도로교통법 위반, 허위 신고

우루스 코나N보러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