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고객 통지: 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시스템 무상수리 안내

긴급 고객 통지: 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시스템 무상수리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 여러분.

기아자동차에서는 여러분의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이용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저희 내비게이션 시스템에서 소프트웨어의 로그인 데이터 처리 과정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발견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대한민국 자동차관리법 제 32조의 2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무상수리를 실시합니다.

긴급 고객 통지: 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시스템 무상수리 안내

무상수리 대상 차종 및 제작년월일:

  • K5(DL3 PE): ’23. 10/16 ~ ’24. 8/23
  • K5(DL3 PE) HEV: ’23. 10/25 ~ ’24. 8/22
  • 쏘렌토(MQ4 PE): ’23. 7/24 ~ ’24. 8/27
  • 쏘렌토(MQ4 PE) HEV: ’23. 7/24 ~ ’24. 8/27
  • 카니발(KA4 PE): ’23. 10/19 ~ ’24. 8/27
  • 카니발(KA4 PE) HEV: ’23. 12/14 ~ ’24. 8/26
  • EV9(MV): ’23. 5/8 ~ ’24. 8/9

무상수리 내용:

데이터 처리 지연을 초래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무상수리 기간:

2024년 9월 9일부터 2027년 3월 8일까지

무상수리 방법:

  • OTA(Over-The-Air) 기술을 통한 무선 업데이트
  • 업데이트 시간: 약 10분
  • 업데이트는 Auto Q 정비망을 통해 입고 없이 진행됩니다.

소프트웨어 버전 및 업데이트 정보:

  • K5: DL3.KOR.ccNC.001.002.240702
  • 카니발: KA4.KOR.ccNC.001.002.240702
  • 쏘렌토: MQ4PE.KOR.ccNC.001.002.240702
  • EV9: MV1.KOR.ccNC.001.002.240702

이번 무상수리를 통해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이고,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합니다. 업데이트 절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고객님께 별도로 발송된 안내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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