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쿠페와 드리프트의 추억

제네시스 쿠페와 드리프트의 추억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탔던 현대 제네시스 쿠페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네시스 쿠페와 드리프트의 추억




제네시스 쿠페: 터보 차량의 매력

제가 급하게 판매한 투스카니 이후, 제네시스 쿠페 2.0 터보 차량을 구매했습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터보 차량의 매력에 푹 빠졌죠. 첫 번째 작업으로 라이트류와 본넷에 플라스틱딥 도색을 해봤습니다.

드리프트의 교훈

젠쿱을 구매한 이유 중 하나는 정통 후륜 스포츠카라는 점이었습니다. 드리프트에 도전해보려 했으나, 타이어 마모와 파워펌프 문제로 큰 교훈을 얻었습니다. 모터스포츠는 비용이 많이 드는 취미라는 사실을 깨달았죠.

펀드라이빙으로의 전환

드리프트를 포기하고, 젠쿱으로 와인딩 도로에서 펀드라이빙을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비록 6년 전의 일이지만, 젠쿱이 출시될 당시에는 꽤 괜찮은 차량이었습니다.

지금은 절대 불가능한… 양카의 표본…

차량 DIY와 유지비의 현실

제네시스 쿠페의 DIY 도색과 배기작업을 직접 해보며 차량 유지의 즐거움과 동시에 그 어려움도 경험했습니다. 특히, 유지비에 대한 부담은 차량 소유에 있어 중요한 고려사항이 되었습니다.




인피니티와 차량 수납공간

제가 현재 운전하는 인피니티와 비교했을 때, 젠쿱은 상대적으로 수납공간이 많았던 차량입니다. 차량의 수납공간도 중요한 선택 기준 중 하나입니다.

마무리: 올드카에 대한 추억

제네시스 쿠페는 제 차쟁이 인생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차량이었습니다. 드리프트의 꿈을 접고 펀드라이빙으로 전환하며, 차량 유지에 대한 현실적인 교훈을 얻었습니다. 올드카에 대한 추억을 다시 한번 되새겨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현재 글은 몇년 전 글 재포스팅 글이라 시대와 맞지 않는 점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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